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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이점을 얻을 수 있는가?

추적60인분뉴비 2020. 6. 15. 07:07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이점을 얻을 수 있는가?



일요일은 쿠폰을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당신의 팬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인용문을 써봐.


앞서 열거한 것과 같은 많은 허위사실들이 웹을 돌고 있는데, 페이스북 마케팅을 어떻게 가장 잘 다룰 수 있는지 어떻게 아는가? 물론 이 글을 전부 읽고 나서 읽은 것을 사용함으로써 말이다.




비즈니스 Facebook 페이지에 사용자 지정 탭을 만드십시오.


탭을 통해 정보를 체계적으로 표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실행할 수 있는 모든 경연대회에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 성공 비결은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약 5,000명의 사람들이 당신을 따를 때까지 당신의 팔로워 수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숫자에 도달하면 전환율이 치솟는다.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업데이트에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가입자가 흥미를 잃게 된다.


모든 업데이트는 재미있어야 하고, 도움이 되어야 하며, 또는 그들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야 한다.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Facebook Insights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독자들에게 같은 내용을 더 많이 줄 수 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목적은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점진적인 통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페이지 팬을 많이 얻는 것도 좋지만, 더 많은 사업으로 번지지 않는다면 큰 의미가 없다.


당신의 결과를 보고 만약 당신이 기대한 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전략을 수정하라.




페이스북에 올린 모든 것은 가치가 있어야 한다.


당신의 팬들은 그것이 당신의 최고의 제품을 향한 끄덕임이든 최신 판매에 대한 이른 접근이든 간에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가치 있는 무언가를 얻기 때문에 당신을 팔로우한다.


사람들에게 너무 자주 팔려고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싫증나면 당신을 따라다니는 것을 그만두게 할지도 모른다.




페이스북이 항상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는 아니다.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선호하는 이유는 많지만, 모든 사람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때 Facebook 페이지의 목적을 염두에 두십시오.


하나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도록 하나만 사지 마.


당신은 그것을 고객들에게 말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너와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가지고 있니? 충성심을 북돋우거나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목표인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가능한 한 상호작용을 장려한다.


당신이 만든 게시물에서 시작된 대화를 찾으면, 사람들이 계속하게 하라.


만약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사람들이 당면한 주제를 고수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결국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수도 있다.


사태가 악화되기 시작할 때는 그냥 개입해야 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글을 읽었으므로 이제 자신만의 맞춤형 캠페인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작품의 팁은 매우 귀중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성공에 이르는 데 도움이 될 전략을 세우려면 팁을 사용하십시오.